쿠팡로켓 디지털/가전 카테고리로 물건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스마트 타겟팅'으로만 광고를 진행했었어요.
쿠팡 광고는 CPC 금액과는 상관없이 랜덤 노출로 알고 있어서
가격은 제안입찰가 혹은 최소단위로 맞춰놨습니다.
저번달에 쿠팡 마케팅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AI 스마트광고', '매출최적화' 광고 진행시 페이백 이벤트가 있어서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효율이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일 3만으로 집행)
매출최적화는 데이터 누적에 일정 기간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던데
이대로 계속 유지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스마트 타겟팅'으로 넘어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Q1. 쿠팡로켓 CPC 광고 효율좋은 순서가 어떻게 될까요?
Q2. 쿠팡광고는 CPC 금액과 상관없이 랜덤 노출이 맞나요?
고수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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