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03 11:41
좋아요 0
조회수 931
댓글 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