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05 10:56

마실MASIL

조회수 619

댓글 2


현재 구글애즈로 영상광고를 돌리고 있는데

제가 사용한 비용이 얼마만큼의 조회수로 전환이 되나 볼려는데 구글애즈와 유튜브 조회수의 날자가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구글애즈입니다. 23일날 분명히 183회의 클릭이 발생하였고 104,517원의 비용이 차감되었습니다.




유튜브 스튜디오 통계표입니다.

23일에는 조회수가 47로 나와있습니다.

뭔가 이상하네요 수치도 안맞고 무엇보다

4만원의 비용이 나간 24일에는 유튜브스튜디오 통계표로는 조회수가 0으로 나오고

19만원이 나간 26일에는 유튜브스튜디오 통계표에 2400회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23일 구글애즈 183클릭 10만원 비용 / 유튜브통계 47회

24일 구글애즈 125클릭 4만원 비용 / 유튜브통계 0회

26일 구글애즈 447클릭 19만원 비용 / 유튜브통계 2400회

제가 사용한 비용이 영상의 조회수랑 매칭을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하고 보고서를 어느것을 참고해야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엔젤in

07. 063,1791

취준생입니다95

07. 053500

마실MASIL

07. 056200

aiaiqi23

07. 054120

취취취캔

07. 032,2492

데자와솔의눈

07. 034,9642

aiaiqi23

07. 031,1600

starry27

06. 299080

내가왜이걸

06. 291,0120

촙마켙

06. 288130

유주우

06. 284670

501772

06. 268280

아웃하우스

06. 267610

중꺾마

06. 261,5851

de1341

06. 231,4875

zxcvv

06. 231,9337

혜진ae

06. 224070

젭알RR

06. 211,2490

ssy48625

06. 211,2722

블로그만5년쨰

06. 2179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