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8 15:32

촙마켙

조회수 820

댓글 0

메타 전환 광고 기여기간을 기본세팅으로 해서 클릭 후 7일 또는 조회 후 1일로 보고 있습니다.

기여 분석을 했더니 조회 후 1일에서 잡히는 구매도 유의미하게 봐야하나 싶습니다.

관심을 안가지고 휙 지나간 광고도 효율을 더해서 보는게 맞는건지 다른분들은 조회는 빼고 보수적으로 클릭으로만 효율을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조회라는 개념이 그냥 안보고 휙 지나가도 조회 1인지, 아니면 몇초 동안이라도 관심을 보였을때만 조회 1이라고 하는지, 둘다 조회라고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촙마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실MASIL

07. 056190

aiaiqi23

07. 054120

취취취캔

07. 032,2492

데자와솔의눈

07. 034,9632

aiaiqi23

07. 031,1600

starry27

06. 299080

내가왜이걸

06. 291,0120

촙마켙

06. 288210

유주우

06. 284670

501772

06. 268280

아웃하우스

06. 267610

중꺾마

06. 261,5851

de1341

06. 231,4875

zxcvv

06. 231,9337

혜진ae

06. 224060

젭알RR

06. 211,2490

ssy48625

06. 211,2722

블로그만5년쨰

06. 217960

영장류

06. 215841

찮은

06. 191,638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