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선배님들
일을 하다 보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PIS 등의 용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인게이지먼트: 고객 반응 기본적으로 클릭 활성 반응 -> 콘텐츠 참여율
PIS: 좋아요, 댓글, 공유 -> 콘텐츠 참여율
두 용어 자체가 사실 같은 말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같은 개념이 맞을까요?
아니면 두 개 중에 인게이지먼트가 더 큰 개념이고,
PIS가 그 안에 속한 걸까요?
같은 말인데 조금 햇갈려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30 15:58
좋아요 0
조회수 982
댓글 1
안녕하세요, 마케팅 선배님들
일을 하다 보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PIS 등의 용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인게이지먼트: 고객 반응 기본적으로 클릭 활성 반응 -> 콘텐츠 참여율
PIS: 좋아요, 댓글, 공유 -> 콘텐츠 참여율
두 용어 자체가 사실 같은 말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같은 개념이 맞을까요?
아니면 두 개 중에 인게이지먼트가 더 큰 개념이고,
PIS가 그 안에 속한 걸까요?
같은 말인데 조금 햇갈려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