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가장 신경쓰는 상품이
월 검색량 4만정도 되는 키워드에서 2페이지,
그리고 2순위에 있는 브랜드 선택하면 1페이지 3번째에 노출되는 상품이였습니다
근데 경쟁사에 동일한 상품이 동일 키워드 1페이지에 노출되어있고
그 경쟁사가 가격을 마구 내리기 시작하면서
뭐라도 해보고자 상세페이지도 조금 더 자세하게 바꾸고
상품명도 네이버 가이드 보고 조금 수정해봤는데요
상품이 2페이지에서 4페이지로 하락했습니다....
브랜드 선택해도 6번째에 노출되어 통합검색 화면에 뜨지 않더라고요
당황스러워서 상품명 다시 수정해보고 있는데 변하질 않네요
이런 경우 계속 상품 수정하는게 오히려 독이 될까요?
찾아보고 있는데 사람마다 말이 갈려서 여쭤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