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집행중 궁금한 사항이 생겨 질문 드립니다.
조금 당연한 말이기는 하지만
메타 캠페인 진행 중 머신러닝이 진행되고 있을 때 광고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머신러닝이 다시 돌아가지않습니까
이 때 머신러닝이 최적화 되는 기간 동안 성과가 너무 좋지 않은데 이럴 때는 그냥 캠페인을 새로 파서 광고를 추가하고 경과를 지켜보는게 낫나요?
예를 들어 광고 효율이 좋았으나 너무 오래 써먹어서 이제는 소재를 교체시켜줘야 하는 경우
교체를 하거나 캠페인 내에 소재를 추가하게 되면 갑자기 효율이 극악으로 나오게됩니다 ㅠㅠ
머신러닝이 빨리 되는 것도 아니고 한 3-4일은 걸리는데
어쩔 수 없이 손해를 지켜봐야하는 것인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여쭙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