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60억 정도 소진하면서 쌓은 구글 광고의 방법을 풀어볼까 합니다.
풀어볼 내용에 대해서는 광고 세팅, 광고 운영, 전환 개념, 구글 광고 믹스 방법, 구글 광고 데이터 분석, 콘텐츠 제작, 콘텐츠 실험, 모든 구글의 운영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핵심은 무엇인지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 본 내용은 아이보스 근육돌이님이 작성하신 게시글을 리스팅 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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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년간 60억 써본 인사이트 4탄-2 : 구글 애즈 동영상 캠페인 기능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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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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