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회사에서 마케터 신입으로 일한지 3개월 된 삐약입니다
사수가 따로 없어서 메타 광고를 맨땅에 헤딩 중인데
다른 것에 비해 유독 한 캠페인만 지출 대비 도달 노출이 너무 안나와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ㅠㅜ
더 적은 예산을 걸어둔 캠페인과 비슷한 도달 수가 나오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요..?
설정 문제일까요? ㅠㅜㅠㅜ 도와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20 17:29
좋아요 0
조회수 1,362
댓글 4
안녕하세요 작은 회사에서 마케터 신입으로 일한지 3개월 된 삐약입니다
사수가 따로 없어서 메타 광고를 맨땅에 헤딩 중인데
다른 것에 비해 유독 한 캠페인만 지출 대비 도달 노출이 너무 안나와서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ㅠㅜ
더 적은 예산을 걸어둔 캠페인과 비슷한 도달 수가 나오는데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요..?
설정 문제일까요? ㅠㅜㅠㅜ 도와주세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