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15 13:37
좋아요 0
조회수 563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