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93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940

찮은

06. 055510

닉네임은뭘로하지

06. 055850

울트라쓰

06. 055900

세일즈캐스트

06. 051,0426

해보는거지

06. 022,6775

초월자JIN

05. 312,3354

채아

05. 314990

김믕스

05. 302,5221

주식회사바름

05. 301,4004

세일즈캐스트

05. 301,4442

세일즈클루

05. 3011,1328

뚜빈

05. 264910

호주머니

05. 264460

밍찡이

05. 263820

마케팅주임중

05. 251,6120

vlvl

05. 252,1245

큐레터

05. 258,82737

로닝

05. 242,0784

ramimtg

05. 243,049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