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9 18:29
좋아요 0
조회수 1,135
댓글 1
구글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애셋 그룹별 성과에 '광고 효력'으로 '매우 좋음' 정도만 표시가 되었었는데
오늘 대시보드 확인해보니 비용, 클릭수, 노출수 등 애셋 그룹 별로 데이터가 표시되네요?!
요거 저만 몰랐던 것인지.. 언제부터 업데이트 된 것일까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