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85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vlvl

05. 232,7335

용브라더

05. 182720

꼬미쥔

05. 171,7394

고기

05. 142950

서빙비에

05. 125300

정지영1

05. 113500

마케팅주임중

05. 111,2860

vlvl

05. 112,8947

승짱a

05. 092,7655

영두

05. 036470

근육돌이

04. 285,58012

CH92

04. 241,4431

황족리버풀

04. 178540

겸직요정

04. 131,0840

지nie

04. 102780

마케터휘연z

04. 108590

근육돌이

04. 109,09534

redip

04. 072,8810

룰루레몬트리

04. 058670

토탈미디어그램

04. 055,826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