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84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유마왕

05. 317,3780

로라티넹

05. 317060

디마뉴

05. 319551

라방바데이터랩

05. 301,4734

마지나타

05. 291,96811

1분마케팅

05. 264,68628

김엑스

05. 243,17712

vlvl

05. 232,7395

불꽃남자22

05. 196,37112

햄수

05. 181,6030

꼬미쥔

05. 171,7464

또또데이

05. 162540

무미무미

05. 169700

고기

05. 143110

마케팅주임중

05. 111,2850

vlvl

05. 112,8987

큐레터

05. 1123,23131

승짱a

05. 092,7745

hilow

05. 074,5500

영두

05. 0365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