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284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