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284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