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현재 카카오비즈보드를 운영중입니다.
궁금한 부분은,
동일한 광고 세트(타겟 설정)안에서 진행하는데도 불구하고
각 시안마다 노출당 비용이 크게 차이 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물론 (A시안과 B시안이 있다고 가정할 경우) 완벽하게 동일한 타겟에서 노출되는 것은 아니기에
노출당 비용의 차이가 있는 것은 이해하지만, 카카오 비즈보드는 그 차이가 크더라구요.
실 예로, 저 같은 경우는 A시안은 CPM 14000, B시안은 2,600원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 잘 설명해주실 수 있는 고수분 계실까요?!
(여기서 또 궁금한 것은 동일세트에 10개 시안을 넣으면 CPM CTR은 천차만별인데 이상하게도 CPC는 비슷하게 형성되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