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47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스라스라스라

05. 188281

곰실

05. 161,4210

까까조라

05. 165060

프리지니야

05. 161,1290

하나씩

05. 151,4430

아나키

05. 157,96428

SASjc

05. 152,09516

100프로

05. 124,40718

폭풍의마케터

05. 121,2539

사용자1

05. 123220

조인트메신저

05. 127670

큐레터

05. 1123,10731

vismkt

05. 093,4533

와이즈트래커1

05. 091,4793

culdesac

05. 021,1060

촙마켙

05. 021,2480

허섭

05. 022,8777

또내

05. 023370

꿈꾸는이팀장

05. 027,71815

마케터어려워

04. 281,31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