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61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조인트메신저

05. 127640

데이터분석

05. 114,4227

vlvl

05. 112,8537

큐레터

05. 1123,08031

좌이리

05. 119846

고파배

05. 107680

허니커스테라

05. 102800

꽃님이아빠

05. 097,4366

vismkt

05. 093,4513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40

촙마켙

05. 021,2620

허섭

05. 022,8717

또내

05. 023330

마케터어려워

04. 281,3110

다다담다

04. 283290

하루라이러

04. 281,0670

휘니

04. 271,2311

권주주

04. 273890

막내운영자

04. 274,60711

vismkt

04. 246,332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