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48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까까조라

05. 165080

프리지니야

05. 161,1310

하나씩

05. 151,4470

아나키

05. 157,96728

100프로

05. 124,40818

조인트메신저

05. 127690

큐레터

05. 1123,12231

초록aaa

05. 101,2101

vismkt

05. 093,4593

와이즈트래커1

05. 091,4813

hilow

05. 074,5000

정박

05. 043870

공승

05. 031,0920

culdesac

05. 021,1090

촙마켙

05. 021,2490

허섭

05. 022,8787

꿈꾸는이팀장

05. 027,72015

마케터어려워

04. 281,3190

크크리

04. 271,11013

막내운영자

04. 274,614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