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7 14:39

시데

조회수 319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꿈꾸는이팀장

05. 027,71515

마케터어려워

04. 281,3160

하루라이러

04. 281,0700

권주주

04. 273920

막내운영자

04. 274,60911

vismkt

04. 246,33413

테라에일

04. 243790

물수땅지

04. 241,8230

유루나

04. 216590

zeroone

04. 211,2020

겸직요정

04. 211,4910

wldwld이

04. 204630

콩딱딱

04. 209130

겟겟

04. 202,4390

인생살이

04. 208410

아드리엘

04. 186,64135

예진zz

04. 1760713

시데

04. 173200

큐레터

04. 173,93212

asdd3qft

04. 162,95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