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마케팅을 처음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맞춤타겟과 1% 확장 유사타겟을 만들었는데요,
궁금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을 만든 시점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지속적으로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반영이 되는지, 그게 아니라면 최근 사용자들의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주기적으로 새롭게 만드는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