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에 재직중입니다.
경쟁업체와의 스마트스토어 판매량/리뷰수를 비교,분석을 하고 있는데 특이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경쟁업체에 비해 저희가 판매량은 조금 떨어지는데 리뷰수는 확실하게 많습니다.
OEM판매라서 제품 스펙도 거의 동일하고, 리뷰이벤트도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여..
어떤 이유에서 그런 결과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단순 브랜딩이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별 차이 없고여
한번의 조사가 아닌 수 차례의 결과가 동일하게 나와서 참 궁금하네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건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