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06 16:08

건쓰

조회수 1,018

댓글 0

안녕하세요.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에 재직중입니다.

경쟁업체와의 스마트스토어 판매량/리뷰수를 비교,분석을 하고 있는데 특이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경쟁업체에 비해 저희가 판매량은 조금 떨어지는데 리뷰수는 확실하게 많습니다.

OEM판매라서 제품 스펙도 거의 동일하고, 리뷰이벤트도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여..


어떤 이유에서 그런 결과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단순 브랜딩이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별 차이 없고여

한번의 조사가 아닌 수 차례의 결과가 동일하게 나와서 참 궁금하네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건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알루랴이

03. 087990

1분마케팅

03. 074,40929

건쓰

03. 061,0198

웃는기차

03. 063,52815

큐레터

03. 063,09518

타타티

03. 036510

조영빈

03. 036,3267

모럴리스

03. 038900

교육매니저

03. 021,4194

전구가나갔어

03. 022,9353

데이터분석

02. 276,94610

갱유

02. 265,4640

촙마켙

02. 248480

parkjj

02. 241,1020

애드의끝

02. 232,1182

고장난마케터

02. 221,7416

카이야

02. 223440

세균

02. 212,6910

퍼플킴

02. 213610

돈벌러왔다

02. 201,04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