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바이럴 마케팅 위주로 일했어서 체험단이나 콘텐츠 만드는 건 그럭저럭 하는데 문제는 퍼포먼스 쪽이 경험도 부족하고 해서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
업체 특징:
스마트스토어에 제품 판매중(리뷰작업이 진행중)
사이트는 카페24 통해 제작은 되었으나 거의 방치
(최근 스마트스토어 리뷰가 연동 진행중)
키워드광고를 진행했으나 중단. 효율이 안나온다고함
현재 체험단.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중
11번가나 지마켓 등 오픈마켓은 하나하나 등록 진행중
당근마켓에 제품 업로드 및 광고 조금씩 진행중
페이스북 인증이 되지 않아 비활성 상태.인스타만 활성
페이스북 인증 해제 시도 예정.
페이스북.인스타. 블로그 콘텐츠 이번주 부터 등록중
최근 쇼핑라이브가 진행중
제품군: 농수산물(의학× 제약×.)
3개월 된 신사업군
질문
대행 통해 리타게팅 광고를 하려 했으나 여기는 사이트로 db쌓인게 없다고 하여 페이스북.인스타광고 추천 받았습니다.
업체 문의 시 해당 페이스북 광고로 db를 수집하며 데이타 모으고 이와 함께 배너광고 병행 추천 받았는데요.
제가 페이스북 광고 통해 db수집 이야기 하며 업체 문의 하니까 목적이 협력업체 구하는것도 아니고 사이트 매출증대 라면 왜 필요한지 모르겠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저는 데이타를 모아 이를 추후 리마케팅광고 용으로 db수집하려던거라고 말하니 더 이해를 못하시니..
전 페이스북광고를 타겟 설정하여 이를 데이타화하는거로 이해 했던거 같은데..
제가 무지해서 그렇다고 판단이 들어 이에 대해 조언을 주실 분들 있다면 달게 듣겠습니다.
추신:인하우스마케터이고 조언 구할곳이 없어서 ㅜㅜ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