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07 17:16

유별

조회수 1,561

댓글 11



커머스 업체인데 신제품 출시에 맞춰 TV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가가 쎄다 보니 성과 측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광고 기간 동안 매출이나 회원가입 수를 보는 것은 기본일 것 같고 

그 전에 어떤 채널에 광고를 노출해야 효과가 좋을지, 위에 2가지 말고 봐야하는 성과는 무엇일지 등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싶습니다.


대충 이런 카테고리의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런 채널을 많이 본다 등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구요..


혹시 아시는 고수님들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허차

03. 301,7383

유마왕

03. 283190

먹수니서유니

03. 272,0328

마스크민케터

03. 275,48020

써니양

03. 231,8890

culdesac

03. 238740

밍굴이

03. 218080

옷걸이

03. 217620

pororong

03. 213730

vlvl

03. 212,2597

밥뭐먹지

03. 201,7242

밥뭐먹지

03. 2021,46412

마케팅영감

03. 172,4350

해외직구

03. 172,9534

smthe

03. 146628

RN1

03. 144,8116

마케터어려워

03. 131,89912

유별

03. 071,56216

마케팅배우는4람

03. 061,4340

법률

03. 0638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