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몰라서 뼈때려주셨으면 합니다.....(랜선사수님께 500리터... 드려요... 도와주세요...Zㅔ발....)
1. 회사블로그 운영 진단 해주실분만... (👇드래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kids1545
2. 블로그 1000명 이상 안오는 브랜드블로그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관리자(마케터)가 운영을 못한다.
- 사람들이 관심이 없는 글을 쓴다.
- 죽어있는, 정체된 블로그구나...?
등등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3. 같은 말이긴 한데 블로그 방문자 400-800명 사이 브랜드블로그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개설한지는 10년이상, 제가 운영 맡은지는 1년 3개월쯤.
- 처음과 글의 형식이나 키워드들이 달라지긴 했는데
대표가 어디서 보고 온건지, 조회수 순위만 보고 발전이 없다고 하네요.
글 주3회 쓰고 1년내내 방문자수 유지중입니다...
자기 생각에는 하루에 1000명은 들어와야 한다는데 (사실 그 보다 많이 생각하는데 줄인듯)
분야가 교육쪽이고, 교육 중에서도 유아교육&초등교육&영재교육&창의성교육으로
일단 모수가 적습니다. 그 중에서 간간히 검색노출도 됐었는데요....
저는 지금은 꾸준히 발행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4. 브랜드블로그의 가치가 무엇일까요?
-저는 만들어나가기 나름이라고생각하는 주의인데.. 현재 블로그는 관심있어하는 사람들이 들어왔을 때 유용한 정보가 많은 곳이에요. 그 관심이 적다는 게 문제이죠.
- 인스타 팔로우나 유튜브 구독 때려버리는 것보다 이웃추가하는 게 더 어렵잖아요. 어떻게 해야 부모님들이 많이 보는 교육 전문 블로그가 될까요?
이벤트성 포스팅이나 홍보성 포스팅을 자제하는 중인데. 더 활성화 해야하는 걸까요?
활성화가 맞다며 어떤 게 반응이 좋았는지 궁금합니다.
5. 블로그 방문자 1000명 넘는 방법... 꿀팁... 꿀꿀팁... 제발...
없을까요? 살려주세요...
이직이 답입니까? ㅋㅋ 실은 이게 제일 궁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