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4 12:04

호박맛물약

조회수 946

댓글 3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근무중인 신입 마케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da 수동 관련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잘 모르는 부분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1. 수동입찰 / 자동입찰

수동은 CPC 조정이 가능 자동은 AI 가 일예산에 맞추어 CPC 조정


2. 일반게재 / 빠른게재

일 예산을 균일하게 노출 = 일반 / 일예산에 맞게 빠르게 노출 시키는 것 = 빠른 게재 


빠른 게재는 "노출" / 자동 입찰은 "CPC" 를 말하는데 

결국 빠른 게재로 해서 노출을 많이 시키면서 일예산에 맞게 소진 시킨다는 건데

그러면 수동입찰 CPC 200 + 빠른 게재로 하면 노출을 많이 시켜도 CPC 는 동일하게 운영한다는 건가요 ? 

이 두 가지 영역에 개념을 알고 싶습니다. ㅠㅠ


또한 지금 목적이 

수동은 방문(신규회원 확보) 자동은(전환수 최대화인데 ex 회원가입)
수동으로 클릭율이 가장 높은 소재 > 자동에서 운영하여 회원가입을 가장 잘 받게 해야지! 

라고 하는 가설은 올바른 가설일까요? 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1분마케팅

03. 074,41329

링링구

03. 078960

nohbj

03. 069762

건쓰

03. 061,0518

웃는기차

03. 063,53315

마케팅배우는4람

03. 061,4250

스빠르타

03. 065700

타타티

03. 036790

조영빈

03. 036,3467

김매니저

03. 031,4329

욱진

03. 021,5190

촙츕

03. 023620

교육매니저

03. 021,4494

전구가나갔어

03. 022,9423

여울여울

02. 282,05714

큐레터

02. 274,61821

웃는기차

02. 243,26019

와이즈트래커1

02. 241,9034

호박맛물약

02. 249470

피처링co

02. 246,460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