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대행사 근무중인데
다른 대행사분들은 어떻게 운영하는지 궁금해서요.
보통 저는 매출전환을 목적으로
전환 / 트래픽 / 카탈로그판매
이렇게 3가지 캠페인을 주로 운영하고
비중은 전환 60% / 트래픽 10% / 카탈로그판매 30% 이정도 선인데요.
사람마다 운영방식이 다 다르겠지만,
보통 어떻게 운영하는 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