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78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웃는기차

03. 063,55115

큐레터

03. 063,09318

타타티

03. 036700

조영빈

03. 036,3347

교육매니저

03. 021,4424

전구가나갔어

03. 022,9373

여울여울

02. 282,06014

갱유

02. 265,4790

웃는기차

02. 243,26019

와이즈트래커1

02. 241,9044

애드의끝

02. 232,1332

아드리엘

02. 231,9346

와사비92

02. 221,6520

고장난마케터

02. 221,7536

유쓰케터

02. 227790

준맨이

02. 228260

카이야

02. 223430

세균

02. 212,7000

asdd3qft

02. 204,77517

사차원애

02. 141,18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