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2.08 00:20
좋아요 0
조회수 356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