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74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2. 138,84647

큐레터

02. 1313,81927

asdd3qft

02. 122,82914

yoorok

02. 111,4307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5920

스빠르타

02. 101,0141

wefnpwfe

02. 105901

재봉짱

02. 103,5587

eric06

02. 102,97723

정다니

02. 108870

마쎄오

02. 092,58417

후후운82

02. 082,66926

아하박하녀규

02. 083,7348

지하디

02. 083750

위잉잉

02. 077750

위픽wepick

02. 079063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830

토비랩

02. 064041

fortify

02. 069522

hilow

02. 042,8701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