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GA4 전환 경로를 보면
초반 터치포인트 -> 중반 터치 포인트 -> 후반 터치 포인트를 볼 수 있는데요
Q. 퍼널 개념으로 보면 초반은 인지단계, 중반은 고려단계, 후반은 결제/유입 단계로 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결국에는 후반 터치 포인트 높을것 같은데요
Q. 초반, 중반 터치 포인트를 높이면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Q. 초반, 중반 터치 포인트가 2~30%가 되면 어떻게 해석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초반, 중반, 후반 터치포인트 내 상위 포지션에 노출된 매체가 있는데
Q. GA4 내 전환이 찍히지 않으면 안좋은 매체로 봐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ㅠㅠ
ㄴ 이게 가장 큰 고민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