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16 11:01

aaaa123

조회수 550

댓글 2

안녕하세요,

상반기 대비 하반기 광고비 증액에 따른 성과를 확인해보고 있는데 

제가 운영하는 전체 퍼포먼스 광고를 종합해서 보니

광고비는 상반기 대비 하반기 100% 증가하여 운용했는데

결과적으론 노출수건수는 325%/클릭수는 381%가 증가했더라구요

이 경우에 이 수치를 의미있는 수치라고 볼 수 있을까요?


100%의 광고비만 더 증가시켰지만, 결과적으론 300%이사의 노출과 클릭을 시켰다는 식으로..

사수가 없다보니 쉽지않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L입니다

12. 264900

1분마케팅

12. 238,44138

아드리엘

12. 222,4099

로직연구

12. 212,3284

김마케팅프리

12. 214,44111

보스는욱이

12. 211,2490

팀ROAS

12. 216,14414

준준발

12. 204,0460

핸핸핸

12. 201,0090

꽁꽁이

12. 199530

진민우

12. 173,98117

근육돌이

12. 177,79815

마케팅냥냥

12. 161,0310

근육돌이

12. 1610,69529

aaaa123

12. 165511

팀ROAS

12. 165,82424

Sonris91

12. 152,2380

정아으

12. 156280

Datarize

12. 151,7798

버섯왕자하늘

12. 151,71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