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1.24 16:06

맛탕고구마

조회수 590

댓글 0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전환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검색 광고 소재 내에 연결 URL이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두가지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매체 데이터로 전환이 확인되어 이 매출이 자사몰 매출인지 혹 브랜드스토어 매출인지 궁금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드려보니, 브랜드스토어는 아직 프리미엄 로그설치가 되지 않아 자사몰 데이터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문의 후 브랜드스토어로 프리미엄 로그 설치까지 완료되었는데, 그럼 브랜드검색 광고그룹 내에 채널정보가 자사몰로 되어있어도, 브랜드검색 소재 전환 데이터는 자사몰 매출 데이터와 브랜드스토어 매출데이터 모두 집계되는 것 일까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맛탕고구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케터연잉

11. 251,5490

맛탕고구마

11. 245910

dkdmgor

11. 244910

민트향커피

11. 236150

이세온

11. 232,5703

병원꿈나무

11. 239950

asdfefas

11. 226750

먹보제이지

11. 221,7901

근육돌이

11. 2110,27940

근육돌이

11. 195,04818

마케팅티케팅

11. 196460

초코볼볼

11. 188560

사나냐

11. 187,8375

비오늘거리

11. 171,0990

셀링외과

11. 164,66812

준5941

11. 164,0735

세일즈클루

11. 151,7919

근육돌이

11. 127,26534

큐레터

11. 109,38333

근육돌이

11. 099,6605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