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15 05:53

pkzz

조회수 682

댓글 0

제가 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는데요, 유저가 페이지를 이동할 때 모든 페이지에서 utm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는건가요?


예를 들어 어떤 유저가 구글 키워드 광고를 통해 a.domain.com?utm_source=adwords... 로 첫 세션이 시작되었고, 이후 b.domain.com/register 라는 페이지로 이동하고 b.domain.com/payment 로 이동해서 결제를 했다고 했을 때, 최초 세션이 시작됐던 URL의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나요? (교차 도메인은 설정되어있습니다)


GA4의 유입 경로 보고서로 유저의 유입,전환 경로를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kzz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타이타니즘

09. 271,89219

집수

09. 272,15715

제익순

09. 265,2604

마케터연잉

09. 264300

페프둥이

09. 262,7200

상사없는주니어

09. 263,2591

kaltuiai

09. 238540

꿈꾸는이팀장

09. 2216,8558

스마일위

09. 211,63816

초보마켈

09. 153,6749

애널린이

09. 154920

pkzz

09. 156830

na이슈

09. 141,5013

마캐팅배우고십다

09. 147760

nininano

09. 091,0062

빌보

09. 071,5540

woodie

09. 0611,33138

니엘연구소

09. 054,54127

gktzlxnw

09. 046,52926

동방매너

09. 031,92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