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9 10:44
좋아요 0
조회수 596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