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2 22:13

글사랑

조회수 508

댓글 0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파워 컨텐츠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운영하시면서 파워컨텐츠 광고로 운영되는 블로그 클릭 후 다른 키워드로 다시 검색하여 스마트스토어 유입 시 블로그 기여도 (+14일) 가 잡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서  A 라는 상품의 파워컨텐츠 블로그를 본 뒤,


A 라는 상품명을 다시 검색해서 제 스마트스토어에서 1만 원 결제를 한 경우


검색채널 A 상품명 8000원

네이버 블로그 기여도 (+14일) 2000 원


이렇게 잡힐까요? 사실 그냥 블로그를 볼 경우 저렇게 잡힌다고 생각은 하는데...혹시나 파워컨텐츠는 다르게 인식되는지 궁금해서요. (그냥 제 광고 효율이 꽝인가 싶기도 하고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사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sunah

08. 292,9300

inour

08. 261,1431

호랑이마케팅

08. 264,41613

나비보벳따우

08. 261,3280

큐레터

08. 2514,85782

토마토유

08. 256000

뿌꾸띠

08. 242,5380

글사랑

08. 225090

인사이더그램

08. 225570

마케톨로지

08. 223,2418

iiiiiiil

08. 195710

김매니저

08. 1810,64837

롱기누스

08. 189840

다이티

08. 171,7225

심현진

08. 123,2772

마케팅코치마코

08. 122,9859

HITI

08. 117830

한량ED

08. 1122,69821

서포트솔루션

08. 111,3440

근육돌이

08. 106,510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