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05 09:27

먹보제이지

조회수 1,036

댓글 3



안녕하세요 요즘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페이스북, 네이버키워드검색, 네이버브랜드검색

이렇게 크게 3가지 광고를 진행중인데요~


네이버가 전환율이 높다고 해서 보니

50% 이상이 브랜드 검색을 통해서 전환이 난것이더라구요.


근데 원래도 저희가 브랜드명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는데

브검이 다이렉트로 빠르게 절차를 줄여준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애초에 어디서 브랜드를 알고 들어오는건데 이걸 성과로 쳐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요것두 성과로 치시나요?

회사에 ㅜㅜ 마케터가 없어서 한번 여쭤봅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8. 2514,84082

글사랑

08. 225070

마케톨로지

08. 223,2338

마케팅코치마코

08. 122,9769

한량ED

08. 1122,62821

먹보제이지

08. 051,0370

스마틀리

08. 021,1312

알리오

07. 292,4227

하드워커H

07. 211,6610

미또링

07. 203,7216

wow22

07. 205200

준준발

07. 143,2234

BATkks

07. 1316,16687

박eun

07. 081,0490

애드의끝

07. 072,42710

라이언무지

07. 051,0460

마케팅코치마코

07. 044,56320

유루나

07. 046,1274

보이는마케팅

07. 012,1552

사탁구니

07. 012,028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