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05 09:27

먹보제이지

조회수 1,038

댓글 3



안녕하세요 요즘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페이스북, 네이버키워드검색, 네이버브랜드검색

이렇게 크게 3가지 광고를 진행중인데요~


네이버가 전환율이 높다고 해서 보니

50% 이상이 브랜드 검색을 통해서 전환이 난것이더라구요.


근데 원래도 저희가 브랜드명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는데

브검이 다이렉트로 빠르게 절차를 줄여준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애초에 어디서 브랜드를 알고 들어오는건데 이걸 성과로 쳐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요것두 성과로 치시나요?

회사에 ㅜㅜ 마케터가 없어서 한번 여쭤봅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니엘연구소

09. 054,53927

gktzlxnw

09. 046,52926

동방매너

09. 031,9301

TEY

09. 011,7401

주니어마케털

08. 306190

아드리엘

08. 293,24917

sunah

08. 292,9280

호랑이마케팅

08. 264,39713

뿌꾸띠

08. 242,5380

bbbang

08. 247090

용봉식이

08. 241,6880

마케터머띠

08. 236992

위픽wepick

08. 221,2924

월간붕어

08. 221,2417

tiiickle

08. 189090

JLUCY마케팅

08. 128490

GHFTDHR

08. 067,4284

용빠

08. 063,3215

daniel3

08. 051,0120

먹보제이지

08. 051,03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