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페이스북, 네이버키워드검색, 네이버브랜드검색
이렇게 크게 3가지 광고를 진행중인데요~
네이버가 전환율이 높다고 해서 보니
50% 이상이 브랜드 검색을 통해서 전환이 난것이더라구요.
근데 원래도 저희가 브랜드명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는데
브검이 다이렉트로 빠르게 절차를 줄여준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애초에 어디서 브랜드를 알고 들어오는건데 이걸 성과로 쳐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요것두 성과로 치시나요?
회사에 ㅜㅜ 마케터가 없어서 한번 여쭤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