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06 10:19

앨마

조회수 525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사랑해염

07. 076371

초초B

07. 061,0870

앨마

07. 065260

유루나

07. 046,1204

녹차뜨거워

07. 044,4534

보이는마케팅

07. 012,1492

큐레터

06. 3027,42028

아이믹스

06. 286311

cpaking

06. 283,4106

212213

06. 288,3202

어치버

06. 239970

탕슈슈슉

06. 214740

다이티

06. 211,8901

OHOHOHOH

06. 207730

사탁구니

06. 162,0940

김매니저

06. 164,9798

으메

06. 148251

woodie

06. 143,49810

김시루시루장

06. 133,6350

Qfriend

06. 104,952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