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20 11:41

nexthub

조회수 3,542

댓글 0


네이버 쇼핑라이브 기획전 무료 노출 페이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들어가면 메인 배너, 라이브 예고, 신상 위크, 브랜드데이 등 많은 기획라이브 가 노출된 것을 보신 적 있으시죠? 효과적으로 소비자의 눈에 띌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이 공간을 탐내실 텐데요,👨‍👩‍👦

그런데 이 페이지들은 과연 돈 주고 사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이곳의 브랜드들은 모두 무료로 노출되었다는 사실!😍


기획라이브, 누구는 되는데 왜 난 안되는 걸까?

기획라이브 하면 유명 브랜드만 하는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순서에 따라 단계별로 진행하면 유명하지 않아도 누구에게나 기회는 열려 있어요!✨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해드릴 테니 꼭 따라와 주세요!😎


기획라이브 첫 순서 - 라이브캘린더 노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캘린더에 노출되는 것부터가 시작이에요. 네이버 쇼핑라이브 캘린더 노출 조건이 완화된 건 모두 알고 계실 텐데요,✅

라이브 진행일 기준, 유입 시청자 1,000명 이상, 거래액 500만 원 이상 또는 전월 진행 라이브 누적 거래액이 3천만 원 이상이면 익월에 자동으로 노출되죠!🎉


기획라이브 두 번째 순서 - 메인 페이지

라이브 캘린더에 노출되기 시작하면,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더욱 힘을 쏟아야 해요.💪

여기서 발생되는 매출 성과에 따라 메인 기획전으로 올라타느냐, 도전라이브로 다시 강등되느냐가 결정되는데요, 진행 회차를 거듭할수록 매출이 떨어지지 않고 성장한다면 충분히 노려볼만한 구좌예요.👩‍💻


네이버 통합검색 노출까지 연결되는 쇼핑라이브

네이버 쇼핑 검색은 이제 돈 태우면 누구나 같은 화면을 보는 통합 검색이 아닌, 쇼핑라이브 중심으로 바뀌고 있어요.📱

관심사에 따라 ‘함께 찾는 쇼핑 키워드’, ’라이브 예고 노출’, ’라이브 다시 보기’ 등으로 검색 알고리즘이 변화되고 있고, 놀라운 사실은 이 모든 노출 구좌가 무료라는 것이죠!🎁


라이브커머스 한 시간 매출이 500만원도 안나온다고?

기획라이브로 가기 위한 첫 번째 허들인 한 시간 매출 500만 원도 안 나온다면, 진행 방법을 전면 수정해야 해요.💦

라이브커머스는 횟수 채워서 늘리고 방송을 기가 막히게 뽑아낸다고 팔리는 시장이 아니랍니다. 전략적인 매출 접근이 필요해요💎


라이브커머스 매출 전략 5단계 이것만 따라해 보세요

먼저 한마디로 표현할 ‘메인 키워드’를 세팅하고, 타겟 설정 후 사전마케팅을 진행한 다음, 라이브 컨셉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시청자 참여로 충성고객을 형성하죠! 상품 구성과 전략적인 프라이싱으로 접근한다면 한 시간 매출 천만 원은 더 이상 어려운 게 아니에요.👑


이제, 매출 없는 도전라이브는 멈추고, 무료로 노출되는 기획라이브로 빠르게 올라타세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xthub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라이언무지

07. 051,0530

마케팅코치마코

07. 044,57420

가비닛

07. 049410

유루나

07. 046,1424

녹차뜨거워

07. 044,4634

쇼핑천국

07. 013,0331

큐레터

06. 3027,50728

cpaking

06. 283,4196

호둘

06. 281,3656

근육돌이

06. 276,93829

스토어점

06. 241,6261

아침햇살공식몰

06. 247740

어치버

06. 231,0040

코캔

06. 223070

소현9ood

06. 221,5256

woodie

06. 217,16713

OHOHOHOH

06. 207660

nexthub

06. 203,5431

주식회사바름

06. 201,5922

baljunso

06. 172,397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