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8 20:34

판교도비

조회수 725

댓글 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갓 디지털마케터로 첫걸음 떼고 있는 신입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경쟁사의 광고를 분석해보고 제 나름의 인사이트를 추출해보고 싶은데

1. '어떤 관점'에서

2.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고민 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방법은 페이스북 같은 경우 광고 라이브러리가 있어서 경쟁사 광고들을

보고 소구점들을 찾고 있는 중이고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경우에는 따로 광고라이브러리가 없는 것 같아

직접 경쟁사 브랜드를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방법 외 효과적으로 경쟁사 광고를 분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답변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Eoslk

06. 214860

다다담다

06. 207350

준5941

06. 173,2916

메리야

06. 175,32226

lusia

06. 161,8230

큐레터

06. 167,02133

히쉬

06. 168890

백코맨트

06. 157,67437

원길리언

06. 151,5230

수케터

06. 141,4675

세상을담자

06. 131,4100

김시루시루장

06. 133,6050

우뇌

06. 1210,20088

김매니저

06. 0913,261129

evrena

06. 093,1230

아러핟가

06. 095490

판교도비

06. 087261

위드잇

06. 082,0690

위드잇

06. 082,2470

라이언무지

06. 0739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