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7 11:19

라이언무지

조회수 396

댓글 3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유통, 편집샵 페이지 광고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편집샵 랜딩으로 해당 편집샵 픽셀을 활용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여러 브랜드의 정확한 성과 측정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EX. A 브랜드 광고 집행 -> 유통 편집샵 내 랜딩 및 픽셀로 광고 성과 ROAS 15000% 매우 높음

(A브랜드 제품을 사지 않고, B , C ,D 제품 을 구매해도 구매 성과가 잡히는 상황)


이 픽셀을 A 브랜드 광고면 A 브랜드 페이지에 심어, 구매 단계에서 A 브랜드 성과만 따로 트래킹이 가능한 것일까요 ?


유통 편집샵이다 보니, 구매하기 단계 페이지는 1개 인데, 각 브랜드 별로 픽셀을 나눠서 설치 할 수 있는게 가능한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찮은

06. 156582

woodie

06. 153,4944

란우우

06. 153880

백코맨트

06. 157,67537

원길리언

06. 151,5180

수케터

06. 141,4675

세상을담자

06. 131,4070

김시루시루장

06. 133,6040

우뇌

06. 1210,20088

김매니저

06. 0913,259129

evrena

06. 093,1200

아러핟가

06. 095490

판교도비

06. 087231

위드잇

06. 082,0660

위드잇

06. 082,2450

라이언남

06. 073,52717

라이언무지

06. 073970

지카츄

06. 077,63681

피알인

05. 319950

볶은공룡

05. 3158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