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6 16:22

PF조아용

조회수 1,743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 검색광고에 소재를 등록한 뒤

소재 상세보기 - 소재 수정하기 를 누르면

기존 상품명이 아닌 내 마음대로 노출용 상품명을 또 새로 적을 수 있잖아요??


기존 상품명이 '초코 머랭 쿠키' 일 때

노출용 상품명을 '초코 쿠키 만들기 세트' 로 바꾸면


고객들이 '쿠키 만들기 세트' 라고 검색했을 때 이 소재가 노출이 되나요 안되나요?




+질문의 이유ㅠㅠ

제가 자동차 부품을 판매하는데 호환성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스포티지 부품' 이라고 올리고

새 캠페인을 만들어 그룹과 소재를 대량 등록 후

각 소재 노출용 상품명을

'쏘렌토 부품'

'마티즈 부품'

이런식으로 전부 바꿔서 등록을 해봤는데 너무 노출이 미미해서 여쭤봅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준5941

06. 164,14510

사탁구니

06. 162,0910

리스인렌트인

06. 161,2090

큐레터

06. 167,05033

타이거

06. 158720

김시루시루장

06. 133,6470

김매니저

06. 0913,302129

준5941

06. 081,9609

앆앆아

06. 081,7451

zuro59

06. 071,2516

주식회사바름

06. 071,4952

PF조아용

06. 061,7441

레스뿌와

06. 033,08127

마종현

05. 312,8596

우뇌

05. 3014,49096

콘퍼마

05. 201,5800

홍아

05. 195520

아이콘마

05. 182,0180

호랑이마케팅

05. 1110,93669

phs911

05. 111,09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