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개발하고 있는 휴학생 개발자입니다.
앱 캠페인의 경우, 앱 캠페인 내부의 애셋들 실적(광고비)들의 합이 전체 캠페인 실적 합과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애셋들 개별적인 실적들이 중복되는 것 같은데, 혹시 애셋들의 실적이 중복되는 게 맞을까요?
이에 대해 구글 애즈 앱 설치 캠페인에 대해 구조를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광고그룹에 여러 애셋들이 들어가게 되었을 때, 실적들(노출수, 클릭수, 광고비 등)이 중복되게 되는 것일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