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5.20 10:23

콘퍼마

조회수 1,578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운영한지 1개월 차로 접어들었습니다.

데이터를 확인하는 중에 검색수와 노출수의 차이가 3,000 이상이 되는 큰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혼자서 알기 어려워 회원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1) 검색수

위에서 언급한 검색수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그룹 목록의 계약명 항목에서 계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 계약 추가 창이 나옵니다.

계약 내용 확인에서 키워드 목록이 나오는데 한 키워드의 검색수가 대략 16,000 이상으로 확인됩니다.

 

2) 노출수(최근 30일 기준)

광고그룹 목록에서 캠페인명-세부 키워드 목록에서 위에서 확인했던 키워드의 노출수를 보면 13,000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동일한 키워드의 검색수와 노출수가 3,000 이상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알고 계시는 회원님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사탁구니

06. 162,0920

리스인렌트인

06. 161,2000

타이거

06. 158690

김시루시루장

06. 133,6420

준5941

06. 081,9509

우뇌

05. 3014,48896

콘퍼마

05. 201,5790

레미니센스

05. 197,86884

젠0오

05. 171,1980

호랑이마케팅

05. 1110,93069

binbi

05. 101,0180

마케팅코치마코

05. 096,32421

브랜딩퍼플

05. 043,5516

티와이

04. 291,9130

네이스트

04. 263,84712

니냐니니뇨

04. 264,5661

ympz0542

04. 211,0860

나곰곰

04. 061,4671

아드리엘

04. 014,37811

주식회사바름

03. 281,798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