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파트너센터>상품리포트>상품별상품클릭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클릭수' 항목이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센터>통계>쇼핑행동분석>상품별쇼핑행동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상품상세조회수' 항목이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클릭수'와 '상품상세조회수'가 단어만 다를 뿐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는데 같은 상품ID에 대한 데이터가 다릅니다.
두 단어의 의미가 다른가요?
2 리포트 중 어느 데이터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9 17:14
좋아요 0
조회수 1,922
댓글 0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ntic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