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파트너센터>상품리포트>상품별상품클릭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클릭수' 항목이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센터>통계>쇼핑행동분석>상품별쇼핑행동리포트를 다운받아 열어보면 '상품상세조회수' 항목이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클릭수'와 '상품상세조회수'가 단어만 다를 뿐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는데 같은 상품ID에 대한 데이터가 다릅니다.
두 단어의 의미가 다른가요?
2 리포트 중 어느 데이터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인가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3.29 17:14
좋아요 0
조회수 1,917
댓글 0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ntic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