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3.17 10:21

김거북왕

조회수 710

댓글 3

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서 홍보·마케팅 담당하고있는 뉴비입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중인데 전환이 1도 발생하지 않아서 고민이 크네요.

커머셜업체가 아니다보니 판매전환을 보지는 않는데, 문의전화도 오지 않는게.. ㅠㅠ

근본적인 키워드 선정에 문제가 있는거같아 경쟁사 분석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경쟁사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요?

아니면 좀 마이너한 분야의 (B2B, 월 검색량 100건 이하) 키워드는 어떻게 잡아서 전환을 노려야 할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양느님

03. 222,4273

교육매니저

03. 178,09714

김거북왕

03. 177100

메리야

03. 165,86210

업스타그램

03. 155,20126

리유

03. 154,2797

하라나비

03. 159620

yoorok

03. 146,12014

큐레터

03. 109,70825

광고받고싶어

03. 083050

리유

03. 087,21012

지카츄

03. 087,96231

큐레터

03. 078,77518

zzingH

03. 041,1910

호랑이마케팅

03. 049,86748

벙로단여

03. 035,7640

빙빙

03. 024,8026

장각

02. 244,1235

막내운영자

02. 245,95232

hxxsxxx

02. 231,890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