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29 21:23

고독한프레도

조회수 937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스파이더킴

11. 123,0487

바람개비베타

11. 116390

그랑프로제

11. 112,0520

웃음테러꾼

11. 091,3205

마케팅랩소디

11. 0811,21099

leeozh

11. 084,9185

salgooyo

11. 082,1610

우뇌

11. 079,10067

볶은공룡

11. 057190

태브라더

11. 051,7490

유리나

11. 0540,5016

데이터분석

11. 044,45210

개심

11. 031,1374

참들애

11. 014530

고독한프레도

10. 299380

로키로기

10. 291,1320

귤맛우유

10. 292,7590

yoorok

10. 272,5416

울룰루

10. 2712,9748

su898989

10. 2747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